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태국 방콕 아시아티크 가는 방법 무료 셔틀보트 영업시간 대관람차 야경

by 블록부자1 2025. 12. 21.

방콕 차오프라야 강 남쪽 지역에 위치한 아시아티크는 깔끔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의 야시장입니다.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하고 대관람차가 있어서 방콕 야경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아시아티크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 위치 : 차오프라야 남쪽 강변 (2194 ถ. เจริญกรุง Wat Phraya Krai, Bang Kho Laem, Bangkok 10120 태국)

아시아티크 셔틀보트

아시아티크는 넓은 야외 공간에 아기자기한 상점과 볼거리, 즐길거리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꽤 큰 편이라 여유롭게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시아티크 가는 방법

  • 아시아티크 무료 셔틀보트 이용 방법

아시아티크 셔틀보트

사톤 선착장에서 아시아티크까지 무료 셔틀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일 16:00 ~ 23:30 까지 약 30분 간격으로 아시아티크 셔틀보트를 운행하고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교통비 부담도 덜고 편하게 이동하기 좋더라구요!

 

  • 택시 이용 방법

아시아티크 셔틀보트아시아티크 셔틀보트

아시아티크 뒤쪽 주차장으로 가면 택시 탑승/하차 장소가 안내되어 있는 표지판이 보입니다. 이 표지판을 따라가면 사람들이 대기하는 장소가 나오는데요. 바로 이 곳에서 그랩 또는 택시를 호출하시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택시를 호출하는 곳이니 내가 부른 차가 맞는지 번호판 확인은 필수!

아시아티크 대관람차 탑승 후기

  • 영업시간 : 월~금 16:00 ~ 24:00, 토~일 15:00 ~ 24:00
  • 입장료 : 성인 기준 500바트

아시아티크 셔틀보트

아시아티크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대관람차! 이 비주얼에 홀려 저도 모르게 탑승하러 고고!

 

아시아티크 셔틀보트

대관람차 티켓은 매표소에서 바로 구입하면 되는데요. 성인 기준 인당 500바트(약 2.2만원) 입니다.

 

아시아티크 셔틀보트

평일 밤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대기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아시아티크 셔틀보트

대관람차를 막상 타보니 밖에서 보던 것보다 꽤 높이 올라가고 꽤 빠릅니다! 한바퀴를 금세 돌고 내려와서 이게 다야? 하고 실망할 뻔 했지만 안내려주고 계속 돌아가는 관람차.. 도대체 몇 바퀴를 도는건지 언제 내려주는건지 싶을 때쯤에 내려줍니다ㅋ (대략 5~6바퀴 정도?!)

 

아시아티크 셔틀보트아시아티크 셔틀보트

아시아티크 전경부터 차오프라야 강변까지 360도로 야경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놀이기구 타는 기분도 느끼면서 야경도 구경할 수 있어서 아시아티크에 오신다면 대관람차는 한 번 타보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아시아티크 둘러보기

아시아티크 셔틀보트

아시아티크는 야시장답게 밤에가야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는데요. 대관람차부터 벌써 갬성 뿜뿜입니다! (그래서 저것부터 타러 가게 된다는..ㅎ)

 

아시아티크 셔틀보트

대관람차 앞에는 푸드트럭들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핫도그, 감자튀김, 음료 등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들을 팔고 있습니다. 너무 늦은 시간에 가면 문을 닫을 수 있으니 보일 때 바로 사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대관람차 타고와서 먹어야지 했는데 그새 영업종료 되었다는..🤣)

 

아시아티크 셔틀보트아시아티크 셔틀보트

아시아티크가 야시장이라고 소개되어 있긴 하지만 우리가 흔히 아는 야시장보다는 좀 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아울렛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옷가게, 기념품상점, 음식점 등 다양한 가게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는 다른 야시장 못지 않아서 쾌적하고 깔끔하게 구경하고 싶은 분들께 딱일 듯 합니다!

 

아시아티크 셔틀보트

차오프라야 강변을 따라서도 많은 음식점과 카페들이 있어서 야경을 즐기며 여유롭게 쉬어갈 수도 있습니다.

 

아시아티크 셔틀보트

아시아티크 한편에는 몇가지 놀이공원 시설도 있었는데요. 회적목마와 같은 소소한 탈 것과 귀신의집 같이 흥미로운 놀이기구들도 있어서 가족 단위로도 즐길 것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방콕의 비슷비슷한 쇼핑몰과 야시장이 지겨워졌다면 아시아티크를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